Hier ist ein Flash Film auf koreanisch

Hier ist ein Flash Animation eingebunden. Damit diese bei Ihnen angezeigt werden kann müssten Sie entweder Flash Inhalte erlauben oder Installieren.

로맨틱 가도: 독일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관광 루트

로맨틱 가도는 60년이상 자연, 문화, 지역 주민의 환대 삼박자를 갖춘 관광명소로 사랑 받아 왔습니다. 마인강에서 알프스 산맥까지 이어지는 로맨틱 가도는 독일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루트입니다. 로맨틱 가도라는 이름은 독일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중세 마을이나 동화 속에 나올 법한 노이슈반슈타인 성을 보면서 느낀 황홀함과 마치 과거로 되돌아 간 듯한 느낌을 표현해 줍니다. 뷔르츠부르크에서 퓌센에 이르기까지 로맨틱 가도는 풍부한 유럽의 역사와 예술 그리고 문화의 세계로 관광객들을 안내합니다.
You are welcome to download our Korean route map here:
page 1
page 2

Alt-Text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다 보면 강, 비옥한 평야, 산림, 초원 그리고 산악지대로 변하는 풍경을 볼 수 있으며, 뷔르츠부르크와 포도밭, 타우버 계곡과 로텐부르크, 리에스, 레히펠트, 파펭빙켈 지역 그리고 왕궁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로맨틱 가도를 따라가는 여정은 아름다운 시골 풍경이나 맛있는 음식 이상의 것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로맨틱 가도는 문화와 지역 주민의 환대, 끊임없이 이어지는 새롭고 다양한 경치와 풍경, 수세기 전의 모습을 그대로 보존한 인상적인 마을과 건물들을 통해 발전해 왔습니다. 발타자르 노이만은 뷔르츠부르크 성을 지었고, 타우버 계곡에서는 조각가 틸만 리멘슈나이더의 숨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 화가 칼 슈피츠베그는 로텐부르크 옵 데어 타우버와 딩켈스뷜를 보고 감탄했으며, 리에스 지역에서는 지구의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우크스부르크에서는 로마인의 흔적이 남아 있고, 세계 최초의 공동 복지 시설인 '푸거라이' 16 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파펜빙켈 지역에는 가장 유명한 로코코 양식 건축물 중 하나인 비스교회가 있습니다. 지나간 시대의 영광을 보여주는 호엔슈반가우 성과 특히, 바이에른의 동화왕 루드비히 2세가 세운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바이에른 알프스의 끝자락에서 로맨틱 가도의 끝을 알립니다.

자동차, 캠핑카 또는 오토바이로 여행을 할 경우에는 로맨틱 가도를 따라 각 마을을 연결하는 갈색 표지판을 따라가면 됩니다. 자전거 여행자들은 뷔르츠부르크에서 퓌센까지 500 km에 이르는 로맨틱 가도 자전거 루트의 녹색 표지판을 따라가면 됩니다. 이 루트는 ADFC(독일 자전거 클럽)의 자전거 루트 네트워크의 일부로 D9번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파란 표지판을 따라가면 그림 같은 풍경과 낭만적인 마을들을 관통하는 약 500 km의 하이킹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잠깐 일상에서 벗어나 로맨틱 가도를 따라 펼쳐지는 자연, 예술 그리고 색다른 음식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해 보십시오. 마인강에서 알프스 산맥에 이르는 여정을 통해 특별하고 감동적이고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